무료궁합  
아이디 비밀번호
 
궁합 사주운세 성명풀이 꿈해몽
정통운세
       일일운세
  오늘의운세
  내일의운세
  특정일의운세
       토정비결
       평생운세
       부모형제운
       자식운
       평생재물운
       연령별운세
       인생총운
       금전운
       바이오리듬
정통궁합 평생운세
인생배우자운/사랑방식 게시판
제목
1989-01-11일생 남자분의 사랑
내용
손님은 순수한 사랑과 연예를 꿈꾸는 분이십니다.
하지만 꿈을 꾸실 뿐, 실행에는 약하기 때문에 쉽게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도 대쉬하기는 어렵겠습니다. 그러니 연애를 시작하기도 어렵고 한번 시작하면 좀 오래 유지하는 스타일이 되겠습니다. 그러니 여성이 먼저 사랑 고백을 해온다면 속으로 “왠 횡재야”를 외치며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성이 먼저 고백을 해오지 않는다면 눈치만 보다가, 때만 보다가 놓치고 마는 우를 범하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으로 인해 적극적인 연애나 사랑은 좀 힘든 경향이 다분합니다. 또한 처음 만나는 여자가 어떤 여자인지에 따라 인생이 달라질 가능성도 높겠습니다. 여자가 먼저 다가오면 거절하는 법 없이 받아들이는데, 그 여자가 좋은 여자이면 상관없으나 나쁜 여여자일 때 한 평생 나쁜 여자에게 코가 꾀는 격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착하고 순수한 사람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으니 착하기만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자신이 이성적으로 판단할 만한 능력이 부족하다 느낀다면 주변에 이성적인 사람에게라도 도움을 구해야 되겠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한번의 만남으로 인해 저당 잡힐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또한 적극성을 좀 길러야 되겠습니다.
자신의 사랑이고 연애이며 인생이니 한 발짝 물러서서 지켜보는 듯한 소극적인 자세를 탈피해야 제대로 사랑도 하고 연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나는 원래 이래’라는 생각은 접어두시고 ‘한번 해보자, 바꿔보자’라는 마음으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용감한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말이 있듯 용기를 내야 마음에 드는 사람을 얻을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조금만 용기를 내고 행동할 수 있다면 연애의 질이 달라지고 인생이 달라질 것입니다.
추 천 운 세
정통궁합
정통궁합
평생운세
평생운세
오늘의운세
오늘의운세
자식운
자식운
한글 이름풀이
한글 이름풀이